본문 바로가기

제품들/리뷰

고어텍스 금강제화 바르베르데 신사화

안녕하세요

고어텍스( www.gore-tex.co.kr)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로 당첨이 되서 체험을 해보게되었습니다.

금강제화 바레베르데 신사화입니다.(M5X6003FO31)

 

이제품이 팔리나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가정의 달 화끈 SALE로 팔리고있네요


요즘은 아웃도어 제품이 많이 나오고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겁니다.

고어텍스라는 용어를 말이죠

다들 모르실것같아 고어텍스 종류에대해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액티브쉘(Active Shell) : 강도높은 유산소운동, 당일 운동에 좋음

-고어텍스 퍼포먼스쉘(PerformanceShell) : 일상복, 대중화, 가격저렴

-고어텍스 팩라이트(PacliteShell) : 무게에 중요한 스포츠에 좋음, 4계절용

-고어텍스 소프트쉘(SoftShell) : 자유로운 움직임에 적합함

-고어텍스 프로쉘(ProShell) : 전문가용, 가장 높은 투습능력


지금 소개해드리는 신사화는 어떤 기능이 있을가요?

(실내&실외+활동적으로 사용+따뜻한 기후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그럼 받은 제품에 대해 사진으로 구경해볼가요?


가죽이라 부드럽고 좋네요


안쪽 깔창이 푹신푹신하고 편안하네요



겉에 고어텍스 마크가 로고가 멋지게 들어가있네요


사용후기

역시 고어텍스에 가죽이다보니 부드럽고 편하고 푹신푹신하다.

(아직 땀이 차는지 안차는지는 확인못해봤네요)

가격이 좀 차이가 나는군요 잘알아 보시고 사시는게 좋을것같애요

똑같은 모델명으로 검색해보니 두배차이가 나네요

어버이날이 곧 돌아오는데 이걸 사드리면 좋을것같네요

아님 고어텍스 등산화라든지 말이죠~

www.gore-tex.co.kr)


요즘은 아웃도어상품이 너무 보편화 되어있다보니

성능차이는 없는데 가격만 비싼 제품들이 많습니다.

항상 사실땐 고민하시고 잘 고르시길 바래요~